분양정보 나와랏

그랜드오픈 미사강변 효성해링턴 모델하우스

분양정보/오피스텔

그랜드오픈 미사경변 효성해링턴 모델하우스

 

 

 

 

 

오늘은 야근입니다~ㅜ.ㅜ 하루종일 고된일을 마치고

 

 

퇴근길에 감자튀김에 맥주한잔 캬~하면 좋겠지만~~~~

내을을 위해 참아야 겠네요 ~

 

 

오늘 낮에 점심을 먹고 부동산에 들렸읍죠!

이제 봄이라 좋은 분양상품이 나올꺼라는걸 제가 아주

잘~알고있는는데요~저는 그중에 미사강변 신도시에 아주 단단히 꽃혀있답니다!

 

참 쓸쓸한 현실이긴 하나 아직은 강남권과 연결된 지역이 투자가치가 확실한건

어쩔수 없네요 !

위례,판교,미사! 그중에서 미사는 유일무이 미분양이없는 신도시 인데요,

그만큼 수요층이 많고 강남권 마지막 신도시라는 점이 투자의 첫번째 이유겠죠~

 

 

자! 미사신도시가 강남,한강,첨단업무단지를 갖춘 명푼 투자 1번지라는것은 이미

알만한분은 다 아실꺼에요~

이런 미사신도시에 가장 넓고 큰 필지로 미사강변 효성해링턴이

들어옵니다.

 

 

미사가연 효성해링턴은 미사 최대규모!

1,420실 초대형 램드마크로 미사지구 오피스텔을

한방에 접수할 희소식이네요~

 

미사강변 효성해링턴 주상복합 오피스텔은 이미 1차에 실거주

목적의 중대형평수를 100% 마감하고 이번에 수익률이 가장

좋고 인기가 많은 소형평형대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15평 소형뿐만 아니라 1.5룸의 소형아파트식의

21평도 있으니 소액투자 하시는분은 즐거운 고민이 되시겠어요^^

 

 

여러분~제가 자꾸 랜드마크 랜드마크~부르짖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데요 ~

지역내 랜드마크의 경우 부동산시세가 오르면 가장먼저 오르고

내릴때는 가장 늦게까지 버텨주는게 바로 랜드마크가 가진 힘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미사강변 효성해리턴은 중심상내에 위치하면서도 200여

개의 대규모 복합상가를 단지내에 가지고있기 때문에

거주민이 굳이 길을건너거나 나가지 않아도 벼원,마트,쇼핑,

운동등 모~~든것을 단지안에서 해결 할수가있는 원스톱라이프를 실현시겼답니다.

 

이곳에 들어오게될 배후수요는 삼

성엔지니어링,유니온스퀘어,

고덕상업복합단지,코스트코,강동첨단업무단지등 9만여명의 탄탄한

인구가 그 몫을 하게되레니 공실은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월세도 월세지만 이미 주공조차 1억이 넘는

프리미엄을 받은 미사에 랜드마크 오피스텔인지라 그 프리미엄을

노리지 않을 수 없는데요 !

 

 

미사지구내 가장 저렴한 평당700만원대의 파격적인 분양가로

분양즉시 1천~2천은 프리미엄을 갖는것과 같으니

정말 괜찮은 물건임엔 틀림없네요!

 

하~장점이 워낙 많은지라 다 말씀드릴순 없구 직접 방문해 보시는게

가장 좋겠요?

 

 

현제 미사강변 효성해링턴 모델하우스가 2차소식을 들고 달려오신 투자자들로

예약이 차있다고하니 대표번호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고 모델하우스 위치도 알아보세요~

담당자를 지정받으시면 사후관리도 확실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