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분위기좋고 맥주맛 좋고

동이만나기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있으신지요?

오늘은 너무나도 늦은 시간에 포스팅을 시작하는것 같네요 ㅎㅎ

직장인이다 보니 포스팅하는 시간이 너무나도 들쑥날쑥 하는것 같네요

거기에 직장동료들과 함께 간단하게 맥주한잔까지 하고 왔으니

좀 늦은시간에 포스팅을 시작하는것 같네요

 

요즘 간단하게 맥주를 마실때마다 자주가는 가게가 바로

봉쥬비어랍니다. 봉쥬비어를 접한지 긴시간은 아니지만

요즘은 부쩍 봉쥬비어를 자주 들리곤 한답니다.

 

 

 

 

 

봉쥬비어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도

참 저렴한것 같네요 저히가 자주먹는 고르곤졸라피자 가격이

무려 5,000원뿐이 안하거든요 거기에 크림맥주한잔까지 해도

두명에서 가도 2만원이 넘지 않아서 자주 찾곤한답니다.

 

 

 

 

요즘에는 요 크림맥주에 푹 빠져서 사는것 같아요

거품에 부드러운과 그리고 크림맥주이기에 가능한

목넉임까지 고르곤졸라 피자하고 궁합도 정말 잘 맞는것 같아요

 

 

 

치즈에 향이솔솔 풍기는 고르곤졸라피자

얇은피자에 치즈향까지 더해져 먹기도 무지 편하답니다.

 

 

꿀을 찍어먹어서 그런지 달달함과 부드러움이

더욱많이 느껴지는 고르곤졸라피자

오늘도 분위기좋은 가게인 봉쥬비어에서 시원한 한잔으로

오늘 퇴근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