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백종원 돌배기집에서 차돌박이 먹었어요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몇일동안 포스팅을 못해서 그런지

방문자분들이 쭈욱 줄어든것 같아요

역시 블로그는 꾸준하게 관리를 해줘야하는것 같아요

 

오늘에 메뉴는 바로 백종원씨 체인점으로 유명한 돌배기집에서

한끼를 했답니다. 요즘 백종원씨 많은 프로에서 인기몰이중이신데요

많은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점점 많이 생겨나는것 같네요

 

친구하고 범계에 위치한 돌배기집에서 삼겹살을 먹을려고

했지만 흑흑;; 삼겹살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성격이 급해서 빨리익는 차돌배기를 잘 시켜먹는답니다.

 

 

 

인테리어가 너무나도 깔끔했고요

요즘에는 이상하게 고기집들도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쓰는

모습들이 보이더라고요 ㅎㅎ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밑반찬들도 깔끔하고 맛깔나게 보이더라고요

 

 

 

 

차돌박이 2인분을 주문하고

불판에다가 살짝만 구워줘도 금방 익어버려요

고기를 무척이나 좋아는 하지만 ......

 

고기를 굽는 시간을 기다리는게 너무나도 싫어요 ㅎㅎ

고기도 왠지 성격따라 가는것 같아요

 

 

차돌박이 참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저 삼겨살도 대패삼겹살을 무진장 좋아하거든요

이놈에 급한성격 아들도 요즘 빨리라는 말을 자주 쓰는데

왠지 애앞에서는 최대한 급한 행동을 요즘은 안한답니다.

 

 

 

 

그리고 양념간장 장까지 나왔어요

여기에 고기를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차돌박이를 올려놓는순간 고기가

정말 잘 익어가는 모습이에요 캬 !

여기에 소주가 너무나도 간절하게 생각이나네요

 

 

 

차돌박이가 정말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이젠 먹는 이야기말고 여행이야기를 내일서부터

다시 시작해야할것 같네요 오늘하루도 즐거운하루 잘 보내세요